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윙크(W-ink) 캠페인

  • 입력 : 2020-04-02 10:26
일하는 여성에게 응원메시지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경력단절예방인식개선 캠페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진승)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늘(2일) 지역 사회 일·생활 균형문화 확산 및 여성 고용 유지 인식 개선을 위한 ‘윙크(W-ink) 캠페인’을 펼칩니다.

윙크(W-ink)는 일하는(work) 여성(woman)의 ‘W’와 연결(Link)의 합성어로, 여성(woman)의 경력(work)을 이어주는(Link) 캠페인을 의미합니다.

윙크(W-ink) 캠페인은 여성의 경력단절예방인식개선을 위한 이벤트로, 일하고 있는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공모 받아 4월부터 매달 10명씩을 선정해 메시지 주인공의 직장으로 응원메시지와 선물을 함께 전달해줍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검색해 메시지 창에 일하고 있는 여성(아내, 엄마, 친구, 딸, 동료)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응원 메시지의 주인공의 직장 주소를 같이 작성해서 보내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일하는 여성이 대한민국의 미래다.’라는 모토 아래 화성시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을 위해, 금번의 윙크 캠페인 외에 경력단절예방 상담·컨설팅, 멘토링 1:1 컨설팅, 워킹맘 자녀진로설계프로그램, 직장적응교육, 전문가 회의 및 컨설팅, 직장문화개선교육, 기업체 워크숍, 인사노무 상담 등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KFM 경기방송 = 강인묵기자
태그
202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