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 상단 우측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거나 로그인을클릭후 [SNS 가입/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SNS 가입시 우선 해당 SNS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세요.
이후 KFM99.9 회원인지 아닌지 확인을 합니다.
만약 KFM99.9 회원이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SNS계정과 [로그인 연동]이 되며, 이후 SNS로 로그인이 가능해집니다.
KFM99.9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A. 부여받은 임시비밀번호 로그인이 안될 경우, 회원님 PC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세팅> 1. 인터넷 익스플러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띄운다.
2. 개인정보탭을누룬 후 '설정'에서 슬라이더를 '낮음'으로 설정한다.
3. '적용--> 확인' 후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띄운다. 그래도 안될 경우
4. 보안탭을 누른 후 '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 에서 기본수준을 선택한 후 슬라이더를 '보통'으로 맞춤
5. 일반탭을누룬 후 쿠키삭제를 클릭하여 쿠키를 모두 지운다.
6. '적용-->확인' 후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띄운다
A. (주)경기방송은 회원 가입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휴대폰인증과 이메일인증 등의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개인정보가 도용됐을 수도 있지만, 오래 전 가입하신 뒤 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실 경우 해당 아이디와 성함,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를 관리자 이메일(kfm@kfm.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이 회원 가입한 아이디가 아닐 경우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ctrc.go.kr) ☎182 에 도용사실을 신고하시면 됩니다.
- KFM99.9에 가입되어 있는 자의 정보로 도용된 아이디
A.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탈퇴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재가입은 탈퇴 7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 및 닉네임 사용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1. 우선 로그인을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회원정보] 링크를 눌러 회원정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하단 footer의 고객센터를 클릭한 후 회원정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확인을 거친 후 [개인정보] 메뉴에서 회원 정보확인 및 정보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A. 각 SNS 계정은 각각 다른 ID로 인식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ID로 로그인 할 경우와 페이스북 ID로 로그인 할 경우각각 다른 ID로 로그인 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주로 사용하는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 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받으신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A. 회원 탈퇴 후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 및 닉네임은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A. 휴대폰 인증의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며, 본인확인 5회 실패 시 당일 휴대폰 인증이 제한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크롬 등의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A.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을 클릭하고, 로그인 화면 안에 [아이디찾기]로 들어가신 후 본인인증을 하시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