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용안내
FAQ
-
- Q.부여 받은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A.
부여받은 임시비밀번호 로그인이 안될 경우, 회원님 PC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세팅>
1. 인터넷 익스플러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띄운다.
2. 개인정보탭을누룬 후 ‘설정’에서 슬라이더를 ‘낮음’으로 설정한다.
3. ‘적용--> 확인’ 후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띄운다.
그래도 안될 경우
4. 보안탭을 누른 후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 에서 기본수준을 선택한 후 슬라이더를 ‘보통’으로 맞춤
5. 일반탭을누룬 후 쿠키삭제를 클릭하여 쿠키를 모두 지운다.
6. ‘적용-->확인’ 후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띄운다.
-
- Q.개인정보가 도용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주)경기방송은 회원 가입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휴대폰인증과 이메일인증 등의 장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개인정보가 도용됐을 수도 있지만, 오래 전 가입하신 뒤 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실 경우 해당 아이디와 성함,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를 관리자 이메일(kfm6666@hanmail.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이 회원 가입한 아이디가 아닐 경우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ctrc.go.kr) ☎182 에 도용사실을 신고하시면 됩니다.
- KFM99.9에 가입되어 있는 자의 정보로 도용된 아이디.
-
- Q.아이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탈퇴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재가입은 탈퇴 7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 및 닉네임 사용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회원 정보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A.
1. 우선 로그인을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회원정보] 링크를 눌러 회원정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하단 footer의 고객센터를 클릭한 후 회원정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확인을 거친 후 [개인정보] 메뉴에서 회원 정보확인 및 정보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Q.비밀번호를 잊었어요.
- A.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 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받으신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 Q.이전에 쓰던 아이디로 재가입 하고 싶어요.
- A. 회원 탈퇴 후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 및 닉네임은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 Q.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 A.
휴대폰 인증의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며, 본인확인 5회 실패 시 당일 휴대폰 인증이 제한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크롬 등의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
- Q.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A.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을 클릭하고, 로그인 화면 안에 [아이디찾기]로 들어가신 후 본인인증을 하시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방현숙 팀장 -메일: kfm6666@hanmail.net -tel: 031-210-0999( 내선 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