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3회 단계ㆍ섹션별 총 9개 구성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예술교육팀ㆍ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의 2019 문화예술교육 실무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3차가 지난달 30일 문화예술교육 실무자 및 예비 매개자들의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번 2019 아카데미는 년 3회 차에 걸쳐 총 9개의 섹션으로 구성됐고, 6월 26일, 8월 28일, 10월 30일에 진행됐습니다. 각 회차별 문화예술교육의 다양한 시각과 심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단계별 예술창의와 현장이해, 운영실무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입니다.
문화예술교육 실무자들의 다양한 예술적 배경을 이해하고, 폭넓은 장르별 이해를 위해 구성된 예술창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공연예술, 시각예술, 다원예술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각 영역에서의 노하우와 예술의 다양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재단은 2019 아카데미를 경험삼아 보다 전문적이고 문화예술교육 실무자의 역량강화에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내년을 준비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 및 경기센터의 다채로운 사업 안내와 향후 활동에 대한 소식은 경기센터 홈페이지(www.ggarte.ggcf.kr)를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KFM 경기방송 = 이창문 기자
- 태그
-
- #경기문화재단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역량강화
- #아카데미
수도권의 살아있는 뉴스 경기방송 뉴스 FM99.9MHz
저작권자 ⓒ 경기방송(www.kfm.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경기방송(www.kfm.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