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건기 사장,지역시민의 복리 향상 위해
[kfm 경기방송=엄인용기자]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정건기, 이하 도시공사)는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영수)와 시민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도시공사사장, 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했습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통해 남양주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을 행복을 높이고자하는 비전을 담아 남양주 지역의 발전과 소외계층의 지원을 위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도시공사는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집수리, 집청소 등 소외 이웃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뿐만아니라 시민들과 함께 하천정화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정건기 사장은 “같은 비전을 공유하는 두 기관이 협력해 더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지역시민의 복리 향상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영수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사 측에서 먼저 발 벗고 나서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남양주 시민들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수도권의 살아있는 뉴스 경기방송 뉴스 FM99.9MHz
저작권자 ⓒ 경기방송(www.kfm.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경기방송(www.kfm.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