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뉴스
비자, 레드불 포뮬러 원 팀과 파트너십 갱신
AI경기방송 · 2026.02.20 13:50
AI경기방송
공유하기
샌프란시스코 & 파엔차 & 밀턴케인스--(Business Wire / )--비자(Visa, 뉴욕증권거래소 V)는 레드불 F1 팀(Red Bull F1 Team) 산하의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Oracle Red Bull Racing) 및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Visa Cash App Racing Bulls)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다년간 갱신 및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2024년 체결된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이번 갱신 계약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 중 하나에 대한 비자의 헌신을 재확인하는 동시에, 양 팀 전반에 걸쳐 중요한 새 브랜딩 권리, 향상된 호스피탈리티 자산, 몰입형 체험 기회를 도입한다. 비자는 또한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 포뮬러 원(Formula One) 팀 및 F1 아카데미 프로그램(F1 Academy Programme)의 타이틀 파트너(Title Partner) 지위도 계속 유지해 트랙 안팎에서 비자의 존재감을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프랭크 쿠퍼 3세(Frank Cooper III) 비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갱신은 레드불 레이싱 팀,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함께 구축한 놀라운 모멘텀을 반영하며 스포츠, 문화, 상업의 교차점에서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려는 우리의 공통된 열망을 보여준다”며 “두 레드불 포뮬러 원 팀은 팬, 고객, 카드 소지자와 강력하고 진정성 있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역동적인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하며, 이번 새로운 챕터는 우리가 이 스포츠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방식을 더욱 확장시킨다”고 말했다.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의 파트너십 확대

계약 갱신에 따라 비자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의 핵심 파트너 지위를 유지하는 동시에, RB22 차량의 프런트 윙 주요 위치에 브랜드를 계속 노출하면서 새롭고 파급력 있는 브랜딩 위치를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다. 비자는 또한 리테일 뱅킹 부문 내 독점권과 확대된 패스스루(파트너십 권리 이전) 권한도 확보했다.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비자의 강화된 관계는 레드불 레이싱 아카데미 프로그램(Red Bull Racing Academy Programme)을 통해 F1 아카데미까지 확장된다. 여성 전용 레이싱 시리즈가 4년 차에 접어드는 가운데, 비자는 레드불과 동등한 수준으로 그리드 내 두 대의 차량을 지원해 F1과 F1 아카데미에서 모든 레드불 팀에 대한 지지를 공고히 한다. 강화된 파트너십은 더욱 다채로운 프리미엄 경험 포트폴리오와 팀에 대한 확대된 접근 기회를 제공한다.

폴 간돌피(Paul Gandolfi)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최고사업책임자(CCO)는 “짧은 기간 동안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비자는 협력과 상호 성공을 기반으로 한 파트너십을 발전시켜 왔다. 레드불과 함께 우리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에 서 있으며, 이는 우리가 포뮬러 원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면서 비자와 같은 글로벌 산업 리더를 이 스포츠로 이끌기에 전략적으로 최적의 위치에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 파트너십 갱신

이번 갱신에는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와의 타이틀 파트너십 연장이 포함되며, 2024년에 도입된 팀 정체성을 연장한다. 또한 이번 계약에는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VCARB) 아카데미 프로그램 갱신이 포함돼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여성의 활약을 지원하는 비자의 의지를 재확인한다.

피터 바이어(Peter Bayer)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 최고경영자(CEO)는 “2024년 이후 함께 만들어온 강력한 모멘텀을 이어가며 비자와의 타이틀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비자는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의 훌륭한 파트너로서, 챔피언을 양성하고 트랙 안팎에서 창의성을 지지하는 가운데 혁신을 이루고 팬과 소통하며 스포츠 전반에 걸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려는 우리의 야망을 공유해 왔다. 우리는 2030년까지 이러한 여세를 몰아 가능성의 한계를 넓혀가며 비자와 함께 이 모멘텀을 구축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트랙 너머 레드불 팀을 팬들에게 선보이다

이번 파트너십 갱신은 비자가 레드불 쇼런 투어(Red Bull Showrun Tour)에서 주요 역할을 맡는 것과 맞물려 발표됐다. 쇼런 투어는 샌프란시스코, 피닉스, 디트로이트, 애틀랜타 등 미국 주요 도시 행사로 시작하며 글로벌 팬 참여 확대를 목표로 한다. 미국 투어는 2026년 2월 2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레드불 테스트 및 리저브 드라이버 쓰노다 유키(Yuki Tsunoda)와 함께 막을 올린다. 이 행사는 무료 공개 전시 행사로 진행되며, 금문교의 상징적인 장관을 배경으로 샌프란시스코 마리나 블러바드(Marina Boulevard)를 포뮬러 원 스타일의 시범 코스로 탈바꿈시킬 예정이다.

레드불 쇼런 투어 공식 파트너인 비자는 코스 내 브랜딩, 차량·드라이버 연계, 결제 시점(point-of-sale) 경험, 비자 캐시앱 카드 소지자 전용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 내내 콘텐츠 제작과 VIP 호스피탈리티 행사도 주최할 예정이다.

비자 소개

비자(Visa, 뉴욕증권거래소 V)는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소비자, 가맹점, 금융기관, 정부 기관 간 거래를 지원하는 디지털 결제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비자의 사명은 가장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로 세계를 연결해 개인, 기업, 경제가 번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을 포용하는 경제가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을 향상시킨다고 믿으며, 접근성을 자금 이동의 미래를 위한 근간으로 본다. 자세한 내용은 Vi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소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Oracle Red Bull Racing)은 창립 이래 세계 최고의 모터스포츠 부문인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IA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에서 강력한 팀으로 자리매김해왔다. 2005년 모기업 레드불의 F1 입지를 확대하고 열정, 유쾌함, 야망, 성취의 대담한 조합으로 스포츠 내 기존의 틀을 깨기 위해 창단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은 F1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로 성장했다. 다수의 컨스트럭터(Constructor) 및 드라이버 세계 타이틀과 100회 이상의 레이스 우승을 보유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은 레이싱 팀으로서, 챔피언의 요람으로서, 그리고 최첨단 기술 혁신가로서 궁극적인 성능에 대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 포뮬러 원 팀 소개

비자 캐시앱 레이싱 불스(Visa Cash App Racing Bulls)는 2006년부터 이 스포츠에서 가장 일관된 경쟁력을 보여온 팀 중 하나다. VCARB는 레드불 소유의 두 포뮬러 원 팀 중 하나로, 포뮬러 원과 그 이상의 무대에서 레이스 우승과 세계 챔피언십을 달성한 젊은 드라이버들을 위한 인재 인큐베이터이자 발판 역할을 한다. 레드불 포드 파워트레인(Red Bull Ford Powertrains)을 탑재한 이 팀은 이탈리아 파엔차(Faenza)와 영국 밀턴케인스(Milton Keynes)에 본거지를 두고 있다. VCARB는 차세대 레이싱 인재 육성에 대한 오랜 헌신을 이어가며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F1 아카데미 시리즈에도 참가하고 있다.

트랙 밖에서 VCARB는 크리에이터 플랫폼(Creator Platform)과 폭넓은 팬 이니셔티브를 통해 F1의 세계를 더 많은 이들에게 열어주고, 사람들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새로운 세대 팬을 위한 팀이다. 이 팀은 단순히 챔피언을 배출(creates champions)하는 데 그치지 않고 창의성을 주도(champions creativity)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60219542270/en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연락처

비자(Visa)
코너 페보스(Conor Febos)

이 기사는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본 내용의 사실 여부 및 의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내용(기사.동영상 등)을 작성한 게시자에게 있으며, AI경기방송은 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로그인하여 의견을 남겨주세요.
관련기사
 
강남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회복 경험을 나누는 ‘회복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서울 강남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약물 중독 회복 경험을 가진 당사자와 가족이 또 다른 당사자와 가족을 지지하는 ‘회복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강남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6시간전 업로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건축 환경 전반의 AI 모멘텀 정량화를 위한 상업용 부동산 최초 모델 출시
서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는 투자자·입주자 및 개발사가 인공지능(AI)이 글로벌 경제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그것이 건축 환경에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7시간전 업로드
 
서울돈화문국악당, 창작연희단체 광대생각 3년 연속 상주단체 선정
서울 서울돈화문국악당은 2026년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을 통해 어린이 창작연희단체 광대생각을 매칭해 대표 레퍼토리 ‘연희 판타지아’를 오는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가족
7시간전 업로드
콘텐츠
소통·홍보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