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덕평자연휴게소, 별빛정원우주,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입력 : 2019-05-03 06:48
그림 그리기 이벤트, 버스킹 공연 등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제공

[kfm 경기방송=엄인용기자] 이천시 덕평자연휴게소 내에 위치한 별빛정원우주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어린이&어른이 취향 저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별빛정원우주가정의달_이미지 별빛정원우주는 365일 운영되는 상시 테마파크로, 지난 4월 2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봄꽃 축제에 가정의 달 프로모션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습니다.

내일부터 6일까지 별빛정원우주에 야간 입장하는 어린이 고객 전원에게 웰컴 기프트로 풍선을 증정합니다.

dp_1263 야간 운영시간 내 별빛정원우주의 마스코트 ‘우주 토끼’와 함께 게릴라 게임에 참가해 어린이 고객이 이길 경우 사탕을 증정합니다.

또한 5월 4일 야간 운영시간에는 파크 내 무료 버스킹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별빛정원우주에 입장 시 ‘내가 그린 우주 그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는 상상 속 우주를 그리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경품은 어린이 뮤지컬 관람권(5명), 별빛정원 우주&타워 이용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명)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그림 그리기 종이는 별빛정원우주 입장 시 메인 건물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별빛정원우주는 주말 야간에 한해 이천 터미널과 이천역을 경유해 별빛정원우주를 왕복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오는 6월 말까지 시범 운행 중이며, 별빛정원우주 주간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야간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2019.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