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5개 라이언스 클럽, ‘사랑의 나눔 김장 담그기’ 열려

  • 입력 : 2018-11-09 04:34
홀몸 어르신, 드림스타드 아동 등 200가구에게 나눔 후원

[KFM 경기방송=엄인용기자]구리시는 지난 7일(수) 구리시 5개 라이언스 클럽과 함께 ‘사랑 나눔 김장 담그기’ 후원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1108 구리시, 5개 라이언스 클럽과 함께 하는 ‘사랑 나눔 김장’ 열려

이번 행사는 구리·중앙·제일·하모니·구리 매화 등 5개 라이언스 클럽 회원 40여명이 참여해 취약 계층 독거노인, 드림스타드 대상 아동, 민들레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였습니다.

구리시 5개 라이언스 클럽은 지금까지 취약 계층 주민을 대상으로 폭염·혹한 예방을 위해 냉·온수매트 및 이불 후원, 김장 후원, 사랑의 삼계탕 후원 등 온정 가득한 후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구리시의 대표적인 봉사 단체들 입니다.

구리 라이언스 클럽 이원진 회장은 “각 클럽 회원들이 작은 정성이지만 힘을 모아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정성을 전하는 행사였다.”며,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구리시 보건소 최애경 소장은 "해마다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구리 라이언스 클럽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수혜자가 중복되거나 누락되지 않고 골고루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