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연구(주), 노옥희 대표이사 취임, 신왕수 회장 추대

  • 입력 : 2018-07-11 21:46
  • 수정 : 2018-07-12 09:27
노옥희 대표이사,그간 연구성과물을 기초로 국내 건강식품 시장 성장 이끌 계획."

[kfm 경기방송=엄인용기자]고려인삼연구(주)는 지난달 25일 신임 대표이사에 노옥희 이사를 선임하면서, 전임 대표이사 신왕수를 회장으로 추대했습니다.

chairman_ws (1) (고려인삼연구(주) 신왕수 회장)

ceo_oh (고려인삼연구(주)노옥희 대표이사)

‘이천일홍삼’ 브랜드로 한국인삼을 연구, 개발, 생산해 전 세계 40여 개국으로의 수출을 주도해왔던 고려인삼연구(주)는 최근 첨단 연질 캡슐 라인과 스틱 자동 충진 포장 라인을 증설,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pnorama (1)

박종대 중앙연구소장(정관장, 금산 국제 인삼약초 연구소장 출신), 최승호 공장장(현대약품 출신), 임동일 상무(정원약품, 한일그린팜 출신), 김상식 이사(인삼제조 공장장 경력) 등을 영입해 제조와 품질관리부문의 전면 쇄신을 진행해 왔 습니다.

20년 넘게 회사의 인사, 영업, 재무, 총괄관리 등 전 분야에서 핵심 업무 역량을 발휘하던 노옥희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면서, 신왕수 회장의 업적을 잘 계승하면서도 혁신적 회사 발전에 한층 탄력을 주게 될 것이라는 평가 입니다.

b_logo_whitebg

한편 고려인삼연구(주)는 프리미엄 통합 브랜드 ‘삼락호(參樂乎, Samnako)’를 런칭하면서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대폭 늘린 고려홍삼농축액, 홍삼정올타임로얄(100% 홍삼정 스틱), 홍삼양갱, 홍삼절편, 홍삼정원 등을 리뉴얼했으며, 키즈조아(어린이홍삼), 미안해(여성 갱년기용), 홍삼정톤, 홍삼정로얄플러스, 홍삼녹용증탕, 홍삼정로얄골드캡슐 등 홍삼 제품과 100% 흑삼정올타임로얄, 흑삼정골드, 흑삼액골드 등 흑삼 제품을 새 브랜드 ‘삼락호’로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식품 제조 기업으로는 가장 높은 수준의 인증으로 알려진 FSSC 22000을 추진해 컨설팅을 시작하는 등 한 단계 도약을 위한 기틀을 착실히 쌓아 올리고 있습니다.

노옥희 대표이사는 "세상의 근원인 해(빛), 비(물), 터(땅)의 세 가지 선물로 고객의 기쁨과 평안과 건강을 추구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브랜드 ‘삼락호(參樂乎, Samnako)’는 최근 고려인삼연구(주)가 보여주는 혁신의 근본정신이며, 친환경 농업 특구인 경기도 양평의 다양한 천연소재를 발굴해 자체기술과 설비를 바탕으로 회사의 역량을 확장, 꾸준했던 수출을 확대하고 그간의 연구성과물을 기초로 국내 건강식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노 대표이사는 또 "“적자생존” 이라 적응하는 자만 살아남는다는 것을 기억하고 임직원 모두와 협력업체 그리고 전 세계 바이어들과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좌고우면하지 않고, 상생의 목표로 함께 나아가자."고 주문했습니다.

삼락호 공식 홈페이지 : http://samnako.com

2018.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