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식 성황리에 마쳐

  • 입력 : 2018-05-19 18:03
이석우 시장,목표를 향해 노력하면 미래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kfm 경기방송=엄인용기자]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 호평체육문화센터에서 ‘청소년의 달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0518[교육청소년과]남양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식 개최 사진1

기념식은 이석우 시장을 비롯해 청소년, 일반시민 등 2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3부로 나눠 진행됐습니다.

0518[교육청소년과]남양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식 개최 사진2

1부 식전행사는 댄스‧뮤직 페스티벌로 남양주 청소년들이 댄스‧락밴드‧대중가요 3개 부문에서 예능 경연을 펼쳤습니다.

기념식은 모범청소년과 청소년유공자의 표창 수여와 축사가 있었고, 이어진 축하공연에서는 치타, 에이프릴 등의 인기가수의 공연과 경기방송 KFM ‘장벽진의 바운스바운스’공개방송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dc5jhtowkaaiqbs

기념식과 함께 청소년위원회, 청소년 기자단의 다양한 체험부스, 청소년 이동 상담실, 일시쉼터 홍보 부스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했습니다.

이석우 시장은 “청소년들은 주로 학교에 있는 시간이 많아 이렇게 다른 사람, 지역사회와 함께 어울리는 기회는 중요한 시간이다. 청소년들이 꿈과 이상을 갖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스스로 자존감 있는 사람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스스로가 자주적이고 창의적인 인간상을 그리고 목표를 향해 노력하면 미래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