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사진공모전 최우수상에 '의정부 랜드마크 경전철'

  • 입력 : 2019-11-18 17:12
사진을 통해 의정부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시상... 작년보다 200여 점 많이 접수

제7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에서 서경자 씨의 ‘의정부 랜드마크 경전철'을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습니다.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 이번 사진공모전은 자연 및 도시 경관, 문화생활, 시민의 삶 등 의정부의 특색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통해 의정부를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특히, 작년보다 200여 점이 많은 429점이 접수됐습니다.

최종 심사 결과, 서경자 씨의 ‘의정부 랜드마크 경전철‘이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습니다.

의정부 랜드마크 경전철_서경자

의정부의 랜드마크이자 친환경 교통수단인 경전철을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멋지게 사진에 담아 표현한 게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수상은 김지영 씨의 ‘어린이날은 의정부빙상장이지!’, 이정순 씨의 ‘의정부 세느강’을 선정했으며, 장려상은 김광수 씨의 ‘망월사 비경을 담다’, 배성철 씨의 ‘2019 포대능선의 가을’, 이남호 씨의 ‘가치와 가치의 사이’를 선정했습니다.

우수작에 대한 시상은 다음달 3일 시청 대강당에서 실시하고, 최우수상은 상장 및 상품권 100만 원, 우수상은 상장 및 상품권 50만 원, 장려상은 상장 및 상품권 30만 원, 입선은 상품권 5만 원이 수여됩니다.

한편, 입상작들은 사진전시회, 행복소식지,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의정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활용될 계획이며, 시는 내년에도 특별한 주제를 담은 사진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KFM 경기방송 = 최일 기자

태그
2024.03.29